MY MENU

알프스소식

제목

청양 알프스마을 대상 영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4.29
첨부파일0
조회수
5367
내용
청양 알프스마을 대상 영예
충남 농협, 도농교류 농촌사랑 시상식
 
 [충청일보]농협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충식)는 지난 2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열린 5회 도농교류 농촌사랑 대상 시상식에서 충남 관내 개인(마을) 및 기업 부문에서 대상 및 금상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이번 시상은  충남 관내에서는 개인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청양 알프스마을이 대통령 표창을, 공주의 풀꽃이랑 마을은 동상을 얻어 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기업 부문에서는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이 금상을 얻어 산업 포장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이 은상을 얻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한편 충남 공주시 신풍면 무르실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시농수산물공사는 전경련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기도 했다. 이날 마을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청양 알프스마을은 연 94회 이상 교류활동으로 2억 1300만원의 교류실적을 냈고 겨울축제 등 연중 농촌프로 그램을 개발해 도농교류 사업 확대와 농외소득 창출로 타 농촌마을에 모범이 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전=이영호기자
▲ 농협충남지역본부가 지난 2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5회 도농교류 농촌사랑 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 편집부

 
원본기사: ⓒ 충청일보http://n.ccdailynews.com/sub_read.html?uid=209725&section=sc2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